면역주사치료
압노바, 이스카도, 헬릭소
미슬토(겨우살이)의 추출물로 만들어진 주사제는 면역력을 높여주어 정상세포가 암세포를 이길 수 있도록 하여 종양 수술 후 재발 예방을 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수면장애, 식욕증진, 소화배설 기능을 돕고 통증을 완화시켜 많은 암환우들의 상태 개선에 호전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자닥신, 헤리주사, 임뮨셀 알파
인체내의 대표 면역세포인 NK세포, T-림프구를 활성화 또는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면역기능 회복 및 증진, 감염 세포 또는 암세포 성장 억제, 파괴 유도, 항암치료 중 부작용 완화(오심과 구토 감소), 식욕 증진 및 피로도 감소시킵니다.
셀레나제
불안정한 면역체계를 개선하기 위해서 셀레늄 성분이 포함된 셀레나제를 투여해 면역감시체계 회복을 통한 면역력 증진, 항염증 및 항산화 작용, 림프부종 완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이온주(글루타치온)
면역감시체계를 강화 시키고 항암부작용을 완화시키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면역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이를 개선하고 바이러스나 세균 감염을 방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비타민 C, E작용이 촉진되어 피부 미백과 재생에 효과가 있어 항암 치료 후에 나타나는 피부의 색소 침착을 막아 줍니다.
메가비타민주
반복되는 강도 높은 암 치료를 받은 환우분들은 대부분 육체적, 정신적 피로감이 크게 나타나 일상적인 생활까지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용량 비타민 치료요법인 메가비타민 주사제는 정상세포를 보호하고 활성화 시켜 암세포를 파괴하고 빈혈, 무기력증, 피로감 등의 부작용을 완화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위의 주사제’ 이외에도 환우분의 치료와 건강 상태에 맞춰 다른 주사제를 처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역주사치료 면역주사치료